게임/모험가이야기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7. 도망자

Mr. KinKin 2021. 3. 22. 17:31
반응형

<도망자>

개척지 엔딩의 여덟번째이자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의 열일곱번째, 도망자 공략을 알아보자

 


한 줄 정리

집행자만 이기자

 

선택지 정리

도망자

위의 방법으로 도망자 엔딩을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는 사형 그 이후 엔딩과 유사하지만 집행자로부터 도망가는 것이 포인트.

짐라디가 소환했을 때 얼굴을 내비치면서 전투에 임하자. 단 그 이후에 생기는 모든 메인 엔딩 관련 전투에서는 늘 패배해야한다.

이후 발생하는 인카운터에서는 열심히 도망가자. 도망가다보면 개척자 캠프가 보낸 집행자가 도착한다. 집행자를 제압해 도망치는 것이 이 엔딩의 내용이다. 집행자를 제압한 이후에는 최대 경험치까지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자.

 

전투력을 우선시하자

다른 전투는 다 진다 하더라도 집행자만큼은 이겨야한다. 그냥 최대한 전투력에 몰빵하자. 모을 수 있는 돈은 다 모으고, 정원 퀘스트를 통해 '정복왕의 황금갑옷'을 빠르게 습득해서 돈과 경험치를 챙기자. 마젯에게서 얻을 수 있는 '비자야'와 탐사 퀘스트를 통해 얻는 '카른웨난' 두 개가 쉽게 얻을 수 있는 강한 아이템이므로 민첩에 몰빵하는 것을 권한다. 물론 패배가 많은 엔딩인 만큼 체력도 적절히 올려서 생존할 수 있게 해줘야한다. 

 

늘 그렇지만 엘프 캠프에서의 전투들은 장비를 벗어서 고의 패배를 하자.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것은 집행자뿐이다. 


다른 엔딩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45개 전체 공략 목차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목차 각 메인엔딩을 클릭할 시 해당 공략글로 링크됩니다 1  <허망한 죽음> 2  <불량배의 끝> 3  <죽음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다> 4  <그저 평범한 죽음> 5  <아쉬

badack-whati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