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험을 그만두다>
개척지 엔딩의 아홉번째이자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의 열여덟번째, 모험을 그만두다 공략을 알아보자
한 줄 정리
어떠한 퀘스트도 깨지 않는다
선택지 정리
한 줄 정리와 동일하다. 어떠한 퀘스트도 깨지 않는 채로 경험치를 채우면 된다. 여기서 말하는 퀘스트는 메인퀘스트 뿐만 아니라 잡다한 서브 퀘스트도 포함한다. 마젯이라던가, 성기사라던가, 아라크네라던가, 정원이라던가. 전혀 건드리지 않는 채로 그냥 여왕개미나 곰, 슬라임 따위만 잡아서 경험치를 올리자.
선택지만 잘 누르자
큰 전투가 벌어지는 것이 없다보니 크게 신경쓸 것이 없다. 선택지만 잘 눌러서 퀘스트들을 피해주기만 하면 된다. 다만 퀘스트 보상 아이템들 없이 잘 버티면서 살아야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전투력은 필요하다. 하지만 딱 그 정도의 전투력만 있으면 된다.
메인 퀘스트의 경우 불가피하게 발생하게 된다만, 미개척지 탐사 이벤트에서 '접수하러 간다'를 고른 후 엘프 편에 서고, 나중에 엘프가 따라오라고 할 때 거절하면 메인 퀘스트의 인카운터가 더이상 뜨지 않는다. 이것을 이용해서 다른 엔딩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막는 것도 하나의 팁.
다른 엔딩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45개 전체 공략 목차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목차 각 메인엔딩을 클릭할 시 해당 공략글로 링크됩니다 1 <허망한 죽음> 2 <불량배의 끝> 3 <죽음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다> 4 <그저 평범한 죽음> 5 <아쉬
badack-whatis.tistory.com
반응형
'게임 > 모험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20. 기사의 표본? (0) | 2021.03.23 |
---|---|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9. 엘프의 처형식 (0) | 2021.03.23 |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7. 도망자 (0) | 2021.03.22 |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6. 사형 그 이후 (0) | 2021.03.22 |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5. 엘프와 함께 (0) | 202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