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험가이야기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공략 및 수집 13. 귀농

Mr. KinKin 2021. 3. 20. 07:15
반응형

<귀농>

개척지 엔딩의 네번째이자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의 열세번째, 귀농 공략을 알아보자

 

 

 


한 줄 정리

개척자편에서 시키는 것만 한다

 

선택지 정리

 

위의 방법으로 귀농 엔딩을 볼 수 있다.

 

상관의 명령만 따르다보면 귀농을 하게 된다는 교훈을 주는 엔딩. 현타가 오기 전에 알아서 주도적으로 자신의 삶을 선택해 나가라는 제작자의 배려가 담겨있다.

 

지휘관만 잡자

지휘관만 잡으면 되므로 밧줄 구매를 권한다. 밧줄이 있을 경우 전투를 하지 않아도 손쉽게 제압할 수 있다. 

 


다른 엔딩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45개 전체 공략 목차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목차 각 메인엔딩을 클릭할 시 해당 공략글로 링크됩니다 1  <허망한 죽음> 2  <불량배의 끝> 3  <죽음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다> 4  <그저 평범한 죽음> 5  <아쉬

badack-whati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