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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이웃>
경험치 관련 엔딩의 마지막이자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의 여섯 번째, 유명한 모험가 공략을 알아보자.
한 줄 정리
최대한 많은 선행을 쌓고 3레벨과 4레벨 사이에 사망
선택지 정리
그를 집까지 데려다 준다 / 골드를 건낸다 / 풀어준다 / 놀아준다 / 구해준다 / 수영해서 건져낸다 / 긴 나뭇가지를 뻗는다 / 저주를 풀어준다 / 도와준다 / 용서해준다 등 다양한 선행 이벤트가 존재한다.
최대한 많은 선행을 행하여 성인의 길을 걸으면 된다. 같은 이벤트가 발생해도 선행 갯수는 누적이 되니 꾸준히 해주자.
죽음을 선택
선행 스택을 적당히 쌓았다면 적당한 시기에 죽음을 맞이해야한다. 통상적으로 경험치 바가 절반정도 차있을 때 죽으면 된다고 알려져있다. 이를 위해서 캐릭터 생성시 건강 5 를 뽑는 것을 권한다. 스탯은 민첩과 지혜에 몰빵하여 쓸모없는 이벤트들을 회피하는 방법으로 경험치를 조절한다. 적당한 타이밍에는 장비를 벗어서 체력을 빠르게 깎아 죽음을 유도한다.
다른 엔딩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45개 전체 공략 목차
모험가 이야기 메인엔딩 목차 각 메인엔딩을 클릭할 시 해당 공략글로 링크됩니다 1 <허망한 죽음> 2 <불량배의 끝> 3 <죽음으로 사람들을 기쁘게 하다> 4 <그저 평범한 죽음> 5 <아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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